취미/맛집·카페

[포항 효자동 맛집] 가정초밥 | 여긴 사실 OOO 맛집

choar 2019. 8. 6. 16:50
반응형

가정초밥 | 여긴 사실 OOO 맛집

 

포항공대 맛집/효자시장/지곡동/효곡동/일식/초밥/스시/사케동/연어덮밥

 

 

 

19.07.24 방문

 

학교랑 가까워서 꽤 자주 가는 가정초밥!

하지만 여긴 사실 초밥 맛집이라기보다 OOO 맛집이다.

OOO이 무엇일까.. 그것은 밑에서 밝혀진다.

일단 메뉴는 다음과 같다. 그렇게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적당한 가격이다.

 

가정초밥 메뉴판

점심에 오면 점심모듬초밥(초밥 아마 10pcs+모밀)을 9800원에 먹을 수 있다!!

단품초밥에는 광어초밥, 생연어초밥 등등이 있고 밥/면류에는 사케동, 우나기동, 규동, 회덮밥, 알밥, 냉모밀 등이 있다.

곁들임은 사이드 메뉴 정도로 생각하면 될 듯. 연어샐러드, 각종 튀김류, 타코와사비를 판다.

 

 

가정초밥 모듬초밥 구성은 이렇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나는 이날도 나의 최애메뉴 OOO을 시켰다 :)

동행인은 OOO과 사이드로 모밀 추가(2000원)를 시켰다.

 

 

가정초밥의 기본 세팅은 이렇다.

된장국, 샐러드를 주시고, 각자 간장 따를 종지와 생강 같은 거 놓을 종지를 주신다.

샐러드는 내가 싫어하는 흰 소스(렌치 드레싱 등..) 아니어서 좋다. 담백하다.

생강류는 싫어해서 잘 먹지 않는다.

 

동행인이 시킨 냉모밀!

2000원이라는 가격에 맞게 배부르지 않게 모밀을 맛볼 수 있을 만큼 나온다.

맛은 무난하게 맛있었다!!

 

가정초밥 사케동

이것이 바로 나의 최애메뉴 사케동(9,500원)!!

일반적인 사케동과 조금 달라서 차별화된다. 가정초밥 사케동은 '사케동'이라기보다 '가정초밥 사케동'이야...

일단 연어가 조금 짭짤하다. 생연어는 맞는데, 어디에 약간 절인 건가?

그래서 간장을 안 찍어먹어도 간이 괜찮다. 깨도 뿌려줘서 고소하다.

그리고 연어가 많다.

한 1년 전 처음 먹었을 때보다는 줄어든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연어가 만족할 만큼 많은 편이다.

그냥.. 그냥 맛있다... 이건 먹어봐야 안다.

입학하고 맨날 모듬초밥만 먹다가 처음으로 먹었을 때 충격받았다. 내가 지금까지 이걸 안 먹었다니 싶어서..

가정초밥은 가정사케동으로 이름을 바꿔야 한다 ㅎ

많은 분들이 가정초밥 사케동을 맛보셨으면 좋겠다!!!

 

 

 

[기본정보]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효자동길2번길 3 효자역전종합상가 (지번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효자동 253-136)

주차장 : 없음

영업시간 : 매일 11:30-21:3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전화번호 : 054-241-8383

인스타그램 : @kajung_sush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