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맛집·카페

[포항 시청 맛집] 스시무라 | 포항 최고의 스시집

choar 2019. 7. 9. 12:20
반응형

스시무라 | 포항 최고의 스시집

 

대잠동 맛집/포항 이동 맛집/포항 스시/초밥/성모병원/포항시외버스터미널

 

 

 

 

포항 스시집을 많이 가본건 아니지만, 스시무라는 정말 맛있다고 단언할 수 있다.

룸 자리랑 바(bar) 자리가 있는데, 조금 차이가 있다.

일단 룸 자리는 편하고... 초밥이 10pcs라고 하면 10pcs를 한꺼번에 가져다주신다.

바 자리는 초밥을 눈앞에서 바로바로 만들어주신다.

스시가 정말 부드럽고 하나도 안 비리고 입에서 살살 녹는다.

 

스시무라에 꼭 가고 싶으면 전화로 예약을 하는 게 좋다.

특히 룸 자리는 빨리 예약이 차는 것 같다.

 

 

 

19.07.05 방문

 

 

스시무라 원산지

 

자연산 회만을 취급한다고 한다.

자연산이라는 건 양식한 것이 아니라는 뜻이다.

 

 

스시무라 메뉴판

 

스시무라 사케

 

스시무라 메뉴판이다. 사케 종류가 정말 많다.

식사로는 보통 I번에 있는 초밥세트메뉴에서 골라먹는다.

나는 특상, 극상만 먹어봤다.

극상은 '스시무라 왔으니 돈 좀 써야지' 싶을 때, 특상은 극상 먹고 싶은데 가격이 부담스럽고 상을 먹기엔 아쉬울 때 고르는 것 같다.

이날은 특상(22,000원)을 먹었다.

바 자리에 앉았는데 젓가락으로 먹으려 하니 손으로 먹으라고 하셔서 사진을 얼마 못 찍었다.

손으로 먹은 건 처음인 것 같은데 젓가락보다 훨씬 편했다!

 

 

스시무라 기본 세팅

이렇게 기본 세팅을 해주신다.

샐러드 맛은 조금 시고 짠.. 신짠신짠...?? 신기한 맛이었다.

여기에 우동도 한 그릇 주신다.

 

 

 

왼쪽은 참치, 오른쪽은 광어랑 방어(?)이다.

사실 확신 못하겠다. 초밥 이름을 잘 기억하지 못한다. 기억나는 건 둘 다 맛있었다는 사실뿐•••

 

 

 

 

게살, 연어, 흰살생선(?)이다.

개인적으로 스시무라 원픽은 게살이다.

원래 게가 좀 비려서 안 좋아하는데, 스시무라 게살초밥에서는 전혀 그런 맛이 안 나고 엄청 부드럽고 맛있다.

 

 

 

문어(왼쪽 위), 성게알(오른쪽 아래)이다.

문어초밥은 꼬들꼬들 맛있었다.

성게알초밥은 원래 안 좋아해서 객관적인 평가를 못하겠다.

사진으로 못 찍은 초밥에는 소고기 등이 있다.

전부 맛있었다 :) 포항 최고의 스시집 스시무라!!

 

 

 

 

[기본정보]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대이로1번길 14 (지번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대잠동 983-3)

영업시간 : 월-토 12:00-21:30 (브레이크타임 14:00-18:00)

주차장 : 바로 옆에 전용주차장 있음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대잠동 984-9)

전화번호 : 054-275-235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