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맛집·카페

[포항 이동 카페·빵집] 폴인브레드 포항점 | 베이커리카페

choar 2019. 7. 9. 17:50
반응형

폴인브레드 포항점

 

포항 빵집/이동 카페/대이동 카페/포항 베이커리/베이커리카페/폴인브래드

 

 

 

 

오픈한 지 아직 1년이 조금 안된 폴인브레드! 드디어 가봤다.

공대에서 이동 가면 나오는 큰 사거리의 한 모서리에 위치해있다.

보통 밥 먹을 때는 GS25 골목 쪽으로 많이 가서 이쪽은 잘 올 일이 없다.

 

폴인브레드는 스윗스텝처럼 빵이 많은 카페이다.

커피 가격은 아메리카노가 4,000원이었는데 괜찮은 것 같다.

 

 

19.07.04 방문

 

폴인브레드 내부 사진

 

내부 공간은 넓고 자리도 많다.

가운데에는 약 8명이 앉을 수 있는 긴 테이블이 있다.

3번째 사진 왼쪽에서 볼 수 있듯 작은 방 같은 공간도 있다. 모임 갖기 좋을 것 같다.

 

 

 

폴인브레드 테라스

 

이렇게 바깥에 테라스도 있다! (도로 반대쪽)

선선한 여름밤에 오면 좋을 것 같다 :)

 

 

폴인브레드 각종 빵들

 

빵 종류가 꽤 많고 가격도 괜찮다.

이날은 2명이서 생크림타르트를 나눠먹었다. 가격은 아마 6,500원이었던 듯... 가물가물

 

 

폴인브레드 아메리카노, 생크림타르트

 

생크림타르트(6,500원?)가 다른 빵집에서 못 본 타르트라 골랐는데 상당히 괜찮았다.

시트에 키위가 들어있어서 독특했다. 생크림은 부드럽고 타르트지는 바삭해서 조화가 괜찮았다.

아메리카노(4,000원)는 뭐 평범한 아메리카노 맛.

근데 이렇게 시키고 20분이 지나도 안 나와서 (아메리카노가 이렇게 늦게 나올 리가 없는데.. 타르트도 그냥 꺼내기만 하면 되는데..) 가서 여쭤보니까 알바분이 실수로 빌지를 버렸다고.. 알바분이 약간 서툴러 보였다. 아마 일 시작한 지 얼마 안 됐지 싶다.

 

 

 

폴인브레드 프룬스콘

 

프룬스콘(2,800원)을 포장해와서 다음날 아침으로 먹었다.

스콘답게 퍽퍽하고 맛있었다.

빵 종류가 많아서 언제 한번 또 가고 싶다.

 

 

 

 

[기본정보]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포스코대로 110 (지번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이동 27)

주차장 : 있음

영업시간 : 08:00-23:00

전화번호 : 054-278-05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