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맛집·카페

[포항 효자동 맛집] 논스탠다드 키친 (NONSTANDARD) | 뷰가 좋은 브런치카페

choar 2019. 7. 5. 17:26
반응형

논스탠다드 키친 (NONSTANDARD) | 뷰가 좋은 브런치카페

 

포항공대 맛집/지곡동/효자동/SK뷰 맛집/형산강 맛집/포항 브런치/파스타/필라프/수제버거/오픈샌드위치/콥샐러드

 

 

형산강변에 위치하는 브런치카페. 수제버거, 샌드위치, 파스타, 필라프 등을 판다.

근데 주의할 점은 이런 식사 메뉴를 점심시간에만 판다는 것! 저녁에는 카페만 운영한다.

 

일단 내부 분위기가 정말 좋다.

한쪽 벽이 완전 유리로 탁 트여서 강변 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내가 갔을 때는 다 비 오거나 흐렸는데 (ㅠㅠ) 햇살 쨍쨍할 때 가면 분위기 진짜 좋을 것 같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도 요즘 트렌드에 맞는 감성이다.

테이블은 4개 정도? 그렇게 많지 않았다.

 

 

논스탠다드 내부

 

테이블마다 놓여있는 동그란 꽃병(?)과 꽂혀있는 꽃들이 참 예쁘다고 생각했다.

 

 

 

18.10.05 방문

 

논스탠다드 메뉴판

 

이때는 블로그 할 생각이 없었는지 메뉴판을 찍은 사진이 저것밖에 남아있지 않다 ^^... 죄송합니다.

아무튼 샌드위치, 파스타, 필라프, 수제버거를 팔고 가격은 10000~15000원 사이였다. (밑 이미지를 참조해주세요)

나는 필라프, 룸메는 오픈샌드위치를 시켜서 나눠먹었다.

 

네이버에서 긁어온 메뉴판

 

 

논스탠다드 필라프

내가 먹은 필라프(11,500원). 반숙 계란, 돼지불고기, 수제소스, 친환경 야채가 들어간다.

당연히 맛있었고,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었던 것 같다. 양은 배부를 정도였다.

 

논스탠다드 오픈샌드위치

룸메가 먹은 오픈샌드위치(10,900원).

이게 진짜 맛있었다..! 베이컨이랑 반숙 계란의 조합이 좋았다.

근데 정성이 많이 들어가는 만큼 가격 대비 양은 살짝 적은 느낌..

 

 

Photo by 룸메

 

역시 사진은 아이폰.. (감탄) (기립박수) (#SJEAIP)

아무튼 보다시피 분위기는 좋다 :)

음식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적당한 양에 배부르다.

 

 

 

18.10.26 방문

 

논스탠다드 클래식 버거

이날은 클래식 버거(11,900원)를 먹었다.

보시다시피 감자튀김, 콜라랑 같이 나오는데 되게 아기자기하게 내주신다.

수제버거라면 어느 정도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만 조금 먹기 힘들었다. (분해하고 다시 조립해먹는 그 느낌적인느낌)

맛은 뭐.. 무난히 맛있었던 것 같다..! 근데 크기가 좀 작았다.

총평하자면, 분위기&뷰가 좋은 맛있는 브런치카페!

북구에 지점이 또 있다고 하니 위치 착각하지 마시길 :)

 

 

[기본정보]

위치 : 경북 포항시 남구 형산강북로 103 (지번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효자동 596-1)

영업시간 : 월-토 10: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8: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