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덕질

나타샤 리온, 그녀는 누구인가

choar 2019. 2. 26. 01:44
반응형
 
나타샤 리온
 
나타샤 리온 짤/나타샤 리온 입덕/오뉴블 니키
 
 
 
 
나타샤 리온에 거하게 입덕해서 입덕 계기 및 매력포인트를 정리해보려고 한다.
트위터 중학생때인가 만들어만 놨는데 생전 안하던 트위터를 하게 만든 당신, Natasha Lyonne..
일단 계기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이다. 오뉴블에서 '니키' 역으로 나온다. 이 드라마 자체도 완전 추천 ㅠㅠㅠ 짱 재밌다!!

일단 입덕 계기는....
(약스포주의) 오뉴블에서 리온이 한동안 안나왔다가 다시 나오는 전개가 있는데 사라졌을때 뭔가가 계속 공허하고 불만족스럽다가,,,, 니키 다시 등장했을때 쿵 하는 심장을 느끼고,,, 아,,, 나 이사람 사랑하는구나,,,,,^^ 깨달았다고 한다/..
암튼 애기리온 나온다 해서 "피위의 플레이하우스"도 봄.. 분량 핵 나노인데 다 뒤져보고 캡쳐도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곱슬머리
태어날때부터 곱슬머리인 것 같은데, 빠글빠글한 곱슬머리가 매력있다 ㅠㅠ 막 신나하면서 머리 흔드는 짤도 많은데 졸귀 ㅜㅜ 머리 만지는거도 귀엽구 그렇다.... 푸들같아...

아마 깜짝생파 받고 신나하는 모습이었던 것 같은데 넘 귀 ㅠㅠ 아니라면 댓글좀용..ㅎㅎ
피면 핀대로 이뿜



2. 목소리
목소리가 엄청 독특하다. 허스키한데 평범한 허스키함이 아님. 처음에는 약간 연기가 가미된건가 했는데 전~~~혀 아니다. 100% 원래목소리! 코난쇼 나온 유튜브 보니까 목소리 때문에 grandma라고 불리는듯ㅋㅋㅋㅋㅋㅋ grandma는 팬들이 나타샤 부르는 애칭같은 거다. 나타샤도 좋아하는지 팬들 grandchild였나,, 그렇게 부른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담배
담배피는 모습이 넘넘 멋있다; 왜 배우들이 영화에서 흡연하면 흡연율이 늘어나는지 알겠구요

 
 
4. 세상 힙함
사람이 왜 그렇게 힙헤..? 신이 힙함을 의인화했다면 그것은 바로 너태샤 리온. 옷 스타일도 넘좋고 교도소 옷도 찰떡으로 소화해버림 ㅠㅠ 갠적으로 바지정장 너무 좋다..

 
 
 
5. 특유의 표정
눈 크게 뜨는거랑, 뭔가 입 삐죽하고 웃는? 표정 넘 좋다 ㅠㅠㅠㅠㅠㅠ 그 외에도 재간둥이같은 표정 다수...... 매우 다수....

위에 3개 전부 내가 캡쳐함 ><
웃을때 특유의 입..!

 
6. 유머감각
오뉴블 니키 캐릭터도 되게 재치있는데, 실제로도 엄청 재밌다고... 유튜브에서 봤는데 (누가 말했는지는 기억 안남) 나타샤만큼 자길 웃게 하는 사람은 없다구 배우 1이 말했다,,ㅠ 리온 개그 바로 알아듣고 웃고싶은데 나 왜 미국인 아니야....

웃긴 플러팅 멘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마성의 레즈
이 언니때문에 성지향성 의심하게 된 여성이 1847394명이라고 하는데,,,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어서 그런지 필모에도 레즈로 나오는 작품이 많다!!! 하지만 나는 치어리더예요 등.. (언젠가 다 볼 예정
실제로는 스트레잇이라고 한다..! (현재 남친 있음)

자상해 당신....

 

8. 사연
나타샤 리온은 실제로 마약 중독을 겪었었고, 그래서 약물에 중독된 모습을 연기하는게 (다른 모습을 연기할때보다) 힘들었다고 한다 ㅠㅠㅠㅠㅠㅠㅠ
가슴에 있는 수술 흉터가 극중에서 나오는데 실제로 약물 중독으로심장 감염, 폐손상, 그리고 헤로인 중독을 끊기 위한 메타돈 치료로 인한 C형 간염까지 겪었다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극복해서 이렇게 좋은 연기로 우리 앞에 나타나준 것이 너무 감사할 뿐..♥


9. 실제 인성(?)
여성혐오적인 발언에 일침을 한다든가,, 할 말 할줄 아는 성격 넘무넘무 멋있고 좋다.
또한 남성 감독들이 원하는 수동적인, 욕망의 대상이 되고 싶지 않아서 여성 감독들의 작품을 많이 찍는다고 한다! 뚜렷한 신념 멋있다. 아직 남성중심적인 작품이 넘 많고, 그래서 오뉴블이 엄청 애정하는 작품이 되기도 했음.

10. 귀여움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이외에도 수천가지 매력이 있지만 일단 여기까지 ㅎ
마무리로 리온에게 한마디....
적게일하고 많이버시고,, 작품 많이 찍어주세요,,,,
To Natasha Lyonne,
I want you to work less and get much money. And I want to see you in many works♥ I love you XD♥♥♥♥♥♥♥
반응형